BOMOOL

what we did
Brand Identity Design

project
BOMOOL

보물(BOMOOL)은 평온한 바닷속 보물을 발견하듯이 무료한 일상생활 속 기쁨의 발견이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네이밍입니다. 비디오커머스(Vidio-Commerce)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생생하고 자세하게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이며 BI(Brand Identity Design) 개발 역시 사업의 특징을 직관적이고 창의적으로 담고자 무료한 일상 생활을 ‘평온한 바다’라는 키워드로 표현하여 정의했습니다. 이에 BOMOOL의 철자들을 마치 바닷속 ‘보물’처럼 그래픽을 표현하여 ‘생활 속 기쁨의 발견’이 ‘바닷속 보물을 발견’하는 것처럼 재미를 주어 완성했습니다.